1 . 한정기획! 패드(싱글)   2 . 앞치마   3 . 두루마리 티슈커버+사각 티슈커버   4 . 파우치 5 . 앞치마   6 . 한정기획! 디카 가방   7 . 슬리퍼(250)   8 . 발매트   9 . 슬리퍼(260mm)   10 . 파우치  
생활인테리어
주방인테리어
침구
가방
성인의류
아동의류
유아용품
모자,슬리퍼
기타
기획상품
세일
:: 회원가입
a
미지애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회원으로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가입과 동시에 배송조회 및 각종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:: 상품선택
a
- 미지애는 생활 및 주방 인테리어, 침구, 가방, 성인, 아동의류, 유아용품, 모자,슬리퍼, 기타, 기획상품, 세일 이라는 총 11개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메뉴별로 화면 상단에 하위 카테고리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원하시는 상품이 속해 있을 만한 상품 카테고리로 들어가셔서 상품이미지를 클릭하세요.
- 빠른 검색에 검색단어를 입력하고, 곧바로 검색하시거나, 상세검색 기능을 통해서 가격 등 보다 자세한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.
- 수시로 열리는 기획전 배너를 클릭하시면 테마별 상품들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.

:: 장바구니
a
- 원하시는 상품을 고르셨으면 수량과 사이즈 색상 등을 선택하신 뒤 해당페이지의 장바구니를 클릭하세요.
-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언제나 삭제가 가능하며, 24시간 보관기능이 있어 삭제하지 않으신 물건은 언제든지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. (장바구니 비우기 기능)
- 계속 쇼핑하기를 누르시고 쇼핑을 계속하실 수도 있고, 결제하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결제하실 수도 있습니다.

:: 배송지 선택
a
- 직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집이나 직장에서 주문하신 물품을 편리하게 받아보실 수 있으며 회원가입 주소가 배송지와 동일할 경우 확인을 클릭하시면 주소정보가 자동 입력됩니다.
- 배송지가 기타 다른 곳일 경우 배송 받을 곳을 직접(정확히) 입력해 주세요.

:: 결제방법 선택
a
- 결제는 신용카드, 온라인 입금 의 방법이 가능합니다.
- 온라인 입금 결제를 선택하실 경우, 입금은 주문 후 48시간(영업일기준) 이내에 하셔야 하고, 반드시 주문하신 분과 입금하시는 분의 이름이 동일해야만 확인이 가능합니다.
만약 입금하시는 분의 성함이 다를 경우 031-507-0800로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.

<입금계좌 안내>
신한은행 : 612-13-015360 (예금주: 미지애/허재석)
우리은행 : 1005-201-056960 (예금주: 허재석)
국민은행 : 350601-04-058747 (예금주: 허재석/미지애)
하나은행 : 402-910009-56805 (예금주: 허재석/미지애)
씨티은행 : 621-00520-247 (예금주: 미지애/허재석)
외환은행 : 254-19-22070-4 (예금주: 허재석)
우체국 : 107276-01-000761 (예금주: 미지애)
농협 : 143-12-254255 (예금주: 허재석)

예금주 : 허재석/미지애


:: 주문완료 확인
a
- 결제를 마치시면 주문사항을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. 주문내역과 결제사항 선택이 모두 맞는지 확인하시면 영수증 화면을 보실 수 있으며 이 화면을 프린트하여 보관하시면 영수증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.
- 주문이 되었는지 다시 확인하고 싶으시면 장바구니에서 주문사실을 확인하시면 됩니다.
- 주문내용이 다를 경우나 주문취소를 원하시면 031-507-0800으로 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:: 품절상품 처리
a
- 미지애의 상품 중 품절 및 쇼핑몰의 사정으로 인하여 주문을 마치신 이후에 재고가 없음이 확인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재고가 없을 경우 주문이 취소되며 아래와 같이 환불처리 됩니다.
- 단일 물품에 대해서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안내 이메일 발송 후 신용카드 전체 승인취소로 환불 처리되며, 카드로 결제하신 주문에 대해 일부 물품에 대한 취소인 경우에는 신용카드 전체 승인취소 후 재승인 하는 방법으로 환불 처리됩니다.
그러나 무통장 입금을 이용하신 경우나 환불을 위한 신용카드 재승인 과정 중 아래와 같은 문제 사유가 발생하여 환불이 보류된 경우에는 031-507-0800으로 전화하시어 관련 사안을 확인하시거나 무통장 환불을 위한 계좌정보를 보내주셔야만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.
환불처리를 위한 신용카드 재승인 과정 중 빚어질 수 있는 문제 사안들 유형은 아래와 같사오니 참고하여 주십시오.
* 한도 초과, 유효기간 종료, 연체 카드.. 등으로 환불처리를 위한 재승인 과정 중 재승인이 불가능한 경우
* 최초 주문시의 무이자할부 혜택이 행사기간 종료 등 기타 사유로 인하여 재승인 시에는 변동되거나 불가능한 경우
* 최초 주문시의 신용카드 결제액에 비해 취소처리로 환불 되는 금액의 비중이 높아 환불처리를 위한 재승인 시 고객님께서 할부 개월수의 변경을 원할 소지가 높은 경우
* 기타
- 계좌가 파악되면 3일 이내로 물품대금을 입금하여 드립니다.
- 고객님께서 물품대금 이외에 무통장 입금 수수료나 카드 할부 수수료 등을 지불하신 경우 반환해 드리지 못하므로 유의하여 주십시오.
- 구매가 완료된 이후 저희 쇼핑몰의 사정에 의한 주문 취소인 경우에는 일괄적으로 무통장 환불처리로 진행됩니다.


:: 반품처리
a
- 반품의 경우는 2가지가 있습니다.
* 주문하신 제품에 하자가 있는경우 또는 교환을 희망하실경우는 동일 상품으로 즉시 교환해드립니다.
또한 환불을 희망하실 경우도 즉시 처리하여 드립니다.
* 단 상품이 이상없는 교환 또는 반품일 경우엔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 약관에 의해 배송된 날의 일주일(7일) 이내에 교환해 드립니다.
이경우 발생되는 배송비는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* 모든 반품의 경우 사전에 협의하셔야 하며, 착불로 반품이 될 경우 대한통운택배(1588-1255)를 이용하여 보내셔야 합니다.
(그렇지 않은 경우 수취거부 될 수 있습니다.)


0 EA
no img
전화전클릭 웹마스터 임성재 허재석